그래서 그렇게 준비를 했는데, 결국은 너무 심플하다 그리고 다이아몬드가 생각보다 작다 라는 결론이었습니다. 그래서 결국 리세팅을 하면서 다이아몬드도 키웠던 기억이 있습니다.
이렇게 뭔가 물결처럼 되어있는 반지도 괜찮은 거 같고... 유독 반지링이 얇은 게 있었는데 사이즈가 손가락에 안맞으면 헤드가 무거워서 돌아갈 수 있다고 하셨었거든요?
그래도 다이아몬드의 집중과 심플함을 느끼는 동시에 밴드의 화려함도 즐길 수 있어서 젊은 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디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.
프로포즈, 예물, 리세팅으로도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시에나 디자인은 다이아몬드에 의한, 다이아몬드를 위한 디자인으로 세팅 시 다이아몬드가 가장 빛나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.
바이슐에서 독보적이고 굉장히 인기가 높은 종로 다이아몬드 디자인 입니다.
여벌옷들을 가지고 다니시면서 감기 걸리지 않게 옷매무새 단단히 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^ ^
단 반호수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도 새롭게 캐드작업을 해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.
직원분과 한참 씨름하며 고민하다 결국 결정한 건 위에 먼저 보여드렸던 그 디자인입니다. ㅎㅎ
예물, 웨딩밴드, 가드링, 다이아반지 등등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어서 진열되어 있는 주얼리가 다양해요.
나비가 번데기에서 나와 자유를 누리기 위해 젖은 날개를 펴는 모습을 이미지화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???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(자차 이용 시) 네비게이션 '효성주얼리시티' 검색하시면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으로 안내가 됩니다.
.. 목도 아프고,, 그래서 옷을 두껍게 입고나오면 낮에는 또 더위에 짜증이 나곤 하죠~
다른 메인 반지와 같이 끼면 좋을 가드링도 꽤 보여서 많은 것들을 탐내고 있답니다^^